Contact us
콘텐츠로 건너뛰기

50대 여자 유명인, “고등학생과 연애에 양다리도…” 충격고백

▼ 기사 이어보기 (+사진)

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들과 함께 한 질의응답 중 과거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.

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과거 고백
“고등학생과 연애, 양다리도 해봤다”

먼저 이수진은 ‘웹툰에 나이 차이 크게 나는 연하남 캐릭터(특성) 그리게 수진님 이야기 좀 풀어달라’는 요청을 받았습니다.

이수진은 “진짜 재밌었던 연하남은 어렸을 때인데, 그때 제가 25살이었다”며 “근데 제가 21살이라고 속였다. 그 남자애도 나이를 속였다더라. 걔는 고등학생이었다”고 말했습니다.

이어 “졸업식 간다고 해서 대학교 졸업식인 줄 알았는데 고등학교 졸업식이었다”며 “강남에 있는 학교 다니다가 유학을 갔다가 고등학생이 된 거다. 유학하느라고 고등학생을 조금 오래 한 건데 그때 어지러웠다. 난 그때 대학을 졸업했는데”라고 털어놨습니다.

한 구독자가 ’20대가 저한테 번호 물어봤다’고 자랑하자, 이수진은 “아 진짜? 그건 일상 아닌가?”라고 말하며 웃었습니다.

또 ‘양다리 해봤냐’는 질문에 이수진은 “해봤다. 근데 빨리 하나를 선택해야 한다. 잘못하면 양쪽 다 놓치는 수가 있다. 오래 양다리를 하면 안 된다. 그건 철칙으로 한다. 교통 정리 빨리 해야 한다. 교통사고 난다”고 답했습니다.

이수진은 “연애할 생각 별로 없다. 인생이 재밌다. 제 연애 스토리 풀 날이 있을 거다. 근데 아마 남자가 생기면 굳이 얘기 안 할 것 같다”며 “상대방 좀 배려해 주는 차원에서 비밀 연애를 할 것 같다”고 했습니다.

또 한 구독자가 “40살 넘으면 어디서 남자를 만나야 하냐”고 묻자, 이수진은 “외국으로 나가볼 계획이다. 우리나라 남자들은 자기 나이 생각 안 하고 20대 여자를 좋아한다. 여자 나이 40살이 넘으면 그냥 제낀다”고 생각을 밝혔습니다.

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“과거 연애사를 가식 없이 말해줘서 좋다”, “부럽다”, “24살은 어때요”, “언니 이야기는 늘 깨달음과 진리, 사랑해요”, “29살인데 저랑 사귀어요”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.